전방에 대한 생각: 자동 고객 지원 AI
Forethought은 고객 지원 프로세스를 혁신하는 생성적 AI 플랫폼인 SupportGPT를 소개합니다. 대규모 언어 모델을 활용하여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문의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예측합니다. 이 플랫폼은 Solve(일반적인 질문 해결), Triage(감성 분석 및 케이스 우선 순위 지정), Assist(에이전트 자율성 강화), Discover(실시간 성능 추적)와 같은 기능을 활용하여 응답 자동화에 능숙합니다. 전자 상거래, SaaS 및 FinTech와 같은 산업에서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Forethought의 AI는 높은 정확도와 응답 시간 단축을 제공하는 다기능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Forethought의 SupportGPT는 선제적인 통찰력, 데이터 보안 강조 및 포괄적인 성능 분석으로 두드러집니다. 다국어 지원 및 특정 도구 통합이 부족하지만, 이 플랫폼은 산업 전반에서 고객 상호 작용을 최적화하고 지원 비용을 줄이며 에이전트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능숙합니다.